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저의 일상에 대해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아까 낮에 도착한 따끈 따끈한 라이언 선풍기에 대한 후기를 올리려고해요. 카카오프렌즈샵이 요즘 대세임과 동시에 카카오톡 모바일샵에서도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죠. 저 또한 여자친구와 함께 라이언 선풍기를 커플로 사용하고 싶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무지를 좋아하지만 무지 캐릭터가 생각보다 덜 귀엽게 나온거 같아서 라이언을 선택했죠... 개인적으로 피치, 라이언이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선풍기 박스와 디자인인데요~ 박스 앞면에는 라이언 모습이 뒷면에는 선풍기 모습이 그려져 있어요. 구성품에 관련되서는 좀 더 뒤에서 알려드릴게요.



라이언의 정면샷입니다ㅋㅋㅋ 언제나 라이언은 귀욤귀욤하네요. 파란색 몸통과 라이언의 주황빛 얼굴이 나름 잘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위 사진이 바로 구성품 사진이에요. 선풍기날, USB잭, 라이언의 귀욤 터지는 얼굴 그리고 몸통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하나하나 구체적으로 보여드릴게요!



이건 날개 사진인데요 뒤쪽에는 조그마한 구멍이 달려있어요~ 이건 딱히 특이한게 없기 때문에 다음으로 넘어갈게요ㅎㅎ



요거는 USB잭 사진입니다. 평소 많이들 보셔서 익숙한 모습이라 생각됩니다. 이것도 그닥 특이한게 없네요.



USB잭 뒤에를 보시게되면 몸통부분에 있는 5핀과 연결될 수 있는 연결구가 존재합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요ㅠㅠ 죄송합니다!



다음은 몸통 사진입니다. 앞에는 날개를 꽂는 쇠핀이 있고 위쪽은 라이언의 머리를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뒤쪽은 5핀잭으로 앞서 USB와 연결시킬 수 있죠!



5핀잭의 외관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여러 후기글들을 읽어보았는데요! 5핀이라고 테블릿이나 핸드폰에 연결하여 사용하였을 때, 화면이 파란색으로 변하거나 전원이 나가는 등 오류가 많이 발생하더라고요.. 여러분도 이 점 참고하셔서 되도록 전원이 충분한 기기와 보조배터리 등에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맨처음에 라이언의 정면 사진은 보여드렸으니 아래 구멍이 있는 곳을 보여드리려고요~ 위 구멍을 몸통의 연결구와 연결시키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완성품을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할 때의 모습입니다. 귀여운 라이언이 저를 쳐다보고 있네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그 이상으로 바람의 세기가 강력합니다! 때문에 조용한편이 아닌 소음이 어느정도 발생하네요. 여자친구 공부할 때 쓰라고 구매한건데.. 집에서 사용해야겠네요. 저의 구매평을 요약드려 말씀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바람세기 ★★★

소음 

디자인 ★★★☆


소음부분에서 약간은 실망이 되지만 선풍기 시리즈 중에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바람도 기존 선풍기들과 차원이 다르답니다. 성능 부분에서는 매우 만족스럽네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가까이서 찍었더니 바람소리가 엄청 크게 들리네요.. 바람소리가 저정도로 크지는 않아요ㅎㅎ 카카오프렌즈 USB 선풍기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들 즐거운 쇼핑되세요!


<제품사용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