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트로트 노래모음

당신은 나의 동반자~~ 쿵쿵따리 쿵쿵따 신나는노래~~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마세요~~

다들 한번쯤은 위와 같은 가사의 노래를 들어보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모두 트로트 노래 가사인데요~ 요즘들어 아이돌 노래와 가요 등을 많이 듣지만 트로트도 그만큼 많이 들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신트로트 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장윤정씨가 트로트를 젊은층에게 대중화 시켰다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머나로 많은 사람들을 중독시켰었죠!



아이돌도 트로트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바로 대성입니다. 대박이군 대박이야~~ 나름 히트를 치면서 아이돌 가수들도 트로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빠질 수 없는 한사람! 홍진영씨가 있죠. 사랑의 배터리로 이름을 알리면서 실력이 겸비된 보컬로 많은 팬층을 만들었습니다. 사랑의 배터리가 다됬나봐요~~~ 정말 트로트는 중독되는 멜로디가 가장 큰 매력이라 생각네요.



마지막으로 대한민국의 트로트계의 전설 태진아씨의 사진도 첨부해보았습니다. 태진아씨가 트로트계를 발전시킨 사람 중 한명이라 할 수 있죠! 무료듣기 목록과 위 트로트 가수들과는 다를 수 있지만 트로트를 빛냈던 사람들을 한번 올려보았습니다. 이제부터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무료듣기를 감상해볼까요??


[2016 최신트로트 연속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