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보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그에 맞는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략하게 소개할테니 절차에 맞게 따라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그림과 설명에 맞게 따라해주세요^^



먼저 포털사이트 검색을 이용하셔서 교보생명 고객센터를 입력해주세요. 그런 다음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면 위 화면이 나타납니다. 고객센터 메인 화면을 보시게 되면 자추 찾는 질문과 오른쪽 하단에 전화번호가 나와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제일 하단으로 내려주세요. 그러면 아래 나의 계약, 상품, 든든라이프 등의 세부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오른쪽을 보시면 1588-1001의 번호와 함께 퇴직연금, 다이렉트 등의 세부적인 번호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하단에 조그만 파란색 메뉴인 ARS 안내를 클릭해주세요.



총 2가지 안내가 나옵니다. 첫 번째는 보험상담 내용으로서 1588-1001이 대표번호입니다. 해외는 82-2-2670-5200이며 상담원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고 ARS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입니다. 이용안내는 그림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융자상담 안내입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1010이며 해외번호는 82-2-2670-5400입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자세한 순서는 위 그림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