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다들 KT, SKT, LGU+ 말고도 알뜰폰 통신사를 많이 이용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헬로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른 통신사보다 요금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를 공유할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Hello모바일을 사용하시다 보면 궁금한 점이나 요금변경 등의 이유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곤합니다. 이럴 때마다 전화번호를 모르시면 참 난감한데요.. 이 글을 참고하셔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제대로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의 검색기능을 이용하셔서 헬로모바일 고객센터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가 나옵니다. 클릭하셔서 접속하기게 되면 위 화면이 나타납니다. 기본적으로 자주하는 질문창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필요한건 왼쪽 사이드메뉴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왼쪽 사이드메뉴를 확대해 보았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1:1 상담문의, 공지사항 등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래에서 3번째 메뉴인 고객지원센터 메뉴를 이용할 것입니다. 클릭해주세요!



고객지원센터 메뉴로 들어오시면 상단에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겁니다. 고객센터, 매장찾기, A/S센터 크게 3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헬로모바일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하신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주는 고객센터 메뉴를 이용해야겠죠??



좀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휴대폰 이용시 대표적인 번호 114(무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시 KT망은 1855-1144(유료), 080-888-0114(무료), SKT망은 1855-2114(유료)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에서 이용하시는 분도 위 번호를 참고해주세요!



운영시간은 모든 상담업무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분실접수나 통화품질, 요금조회, 수납상담은 평일 오후 6시 이후와 주말/공휴일도 운영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저도 몰랐던 부분인데 영어서비스 기능이 존재합니다. 영어 사용이 익숙하신 분이라면 070-7336-7800(유료) 번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유료 무료 기능이 각각 존재하니 이 부분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