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한화생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험, 대출, 펀드, 신탁, 퇴직연금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죠~ 간혹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실 때는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대부분 전화번호나 운영하는 시간을 몰라 이용에 불편을 겪고 계십니다. 이 글을 읽고 그러한 불편을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먼저 한화생명 소비자센터 홈페이지로 들어와주세요. 포털사이트를 이용하셔서 한화생명 또는 한화생명 고객센터를 검색하시면 바로가기 주소가 나옵니다. 들어오시게 되면 위 화면이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첫화면 좌측을 보시게되면 소비자센터 메뉴들이 나열되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에 있는 민원신청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홈페이지접수, 고객센터접수, 내방/서신접수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서 고객센터접수를 클릭해주세요.



고객센터 접수로 들어오시면 불만 접수/처리 프로세스 안내가 나타납니다. 상담원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전화번호는 국내 1588-6363, 해외 82-2-2169-0899 입니다. 전화를 하시게 되면 해당부서 통보/처리자 지정을 합니다.



그 다음 사실관계 조사, 피해구제 심의, 마지막으로 심의결과를 안내해줍니다. 피해구제에 제반사항은 전화, 메일, 서신 등으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