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정말 많은분들께서 삼성전자의 제품을 이용하시고 계십니다. 스마트폰인 갤럭시 시리즈를 대표적인 예로 들 수 있지만 핸드폰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도 삼성전자의 제품을 정말 많이 사용하시고 계십니다. 안타깝지만 아무리 삼성전자라 해도 부품에 이상이 생기는건 어쩔 수 없는 현상인데요~ 이럴 경우 삼성전자 고객센터와 지점센터를 이용하셔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 삼성전자서비스 또는 삼성전자 고객센터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위 화면처럼 서비스센터에 대한 홈페이지 주소가 나타납니다~ 클릭해볼까요??



먼저 삼성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A/S관련문의는 1588-3366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고객상담실은 02-541-3000 / 080-022-3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팩스/서신상담도 존재하니 위 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센터찾기 중 지역검색 기능입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명칭을 따로 검색하시면 더 정확한 결과가 나오겠지만 굳이 검색하지 않으셔도 모든 영업점에 대한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센터의 주소와 상세정보, 지도보기, 대기현황이 나타납니다.



지역검색뿐만 아니라 지하철검색 기능도 존재합니다. 자신이 위치한 지역과 호선, 역이름을 검색하시면 그에 맞는 결과가 나타납니다. 휴대폰센터는 위 그림처럼 핸드폰 그림으로 따로 표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오후 1시 이후는 일부 제품의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으나 접수는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기현황에 관한 세부 설명입니다. 원활은 10분 이내, 보통은 10~25분, 혼잡은 25분 이상 소요되니 인근센터를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대기현황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그점도 어느정도 감안을 하셔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