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이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시는 일이 종종 생기실 거에요. 물론 가입이 되있는 분들에게는 114라는 대표적인 번호가 있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다른 번호를 아셔야겠죠?? SK텔레콤에는 몇가지 대표 고객센터 번호가 존재합니다. 무료로 전화를 하실 수 도 있고 유선으로 유료로 전화를 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번호를 찾는지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검색창에 SK텔레콤 고객센터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 아래에 고객센터라고 파란색 글씨가 보이시나요?? 그걸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 제일 하단을 보시게되면 이동전화 센터 번호가 쭉 보입니다. 그림이 정확히 안보이시는 분들은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무료전화 : 080-011-6000

유료전화 : 국번없이 1599-0011


이렇게 인데요~ 당연히 무료전화를 사용하시는게 좋겠죠?? 유료전화 사용하시면 통신료가 나가니까요ㅠㅠ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365일 연중무휴로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유료서비스는 위와 동일한 시간과 더불어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까지 추가적으로 운영이 되네요. 역시 돈내고 하는 서비스가 더 좋긴 합니다..



추가적으로 알려드릴 내용이 있는데요~ 직접 센터를 방문하고 싶은 고객분들께서는 옆에 고객센터 메뉴 제일 하단에 보시면 매장찾기/AS센터안내가 있습니다. 이 곳으로 들어오셔서 자신이 속해있는 지역만 검색해주신다면 매장 및 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간편히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