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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도 방급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동사무소를 직접 방문하셔서 발급받으실 수 있지만 시간이 없으시거나 번거로우신 분들은 인터넷으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터넷을 통해 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정부민원포털 민원24를 검색해주세요. 간략하게 민원24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클릭을하시면 위와같은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저희가 필요한 지방세완납 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상단 12가지 메뉴 중에서 지방세 납세증명 그림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아이디 로그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복합인증 로그인 3가지 방법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아이디 로그인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회원가입도 하셔야하고 공인인증서가 필수로 요구되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해두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신 뒤 위와 같이 지방세납세증명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에 나와있는 사항들을 빠짐없이 기제해주시고 아래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수령내용과 수령방법도 사용자께서 원하시는 것으로 정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민원24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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